가스일렉

해피머니상품권 온라인 오프라인 사용처 및 교환 방법 본문

정보

해피머니상품권 온라인 오프라인 사용처 및 교환 방법

가스일렉 2021. 7. 10. 20:00


이벤트 상품으로 해피머니 상품권을 받았는데요. 해피머니 포인트 생각보다 활용처가 많더라고요. 또한 해피머니 캐시로 전환하여 해피머니 홈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해피머니 온라인 / 오프라인 사용처와 교환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1. 해피머니 온라인 사용처

해피머니는 각종 온라인 쇼핑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결제 시 해피머니로 금액을 차감할 수 있는데요. 11번가, YES24, 인터파크, GS SHOP, 롯데홈쇼핑, Hmall 등 유명한 쇼핑몰은 거의 다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 옥션과 지마켓이 없네요. 쇼핑몰뿐만 아니라 게임(롤, 넥슨, 블리자드 등), 컨텐츠(카카오 페이지, YES24영화 등)에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2. 해피머니 오프라인 사용처

오프라인 사용처는 현재 558개로 외식, 공연/영화, 서점, 문구/음반, 여행/레저, 쇼핑 등 다양합니다. 뚜레쥬르, GS25, 이디야, KFC, CGV 등 자주 이용하는 매장은 거의 다 있네요. 결제 시 일련번호가 있는 해피머니 상품권을 보여주면 됩니다.

 

 

기타 모바일 사용처로 각종 포인트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페이코, L포인트, SSG페이, 티머니 등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교환 시 수수료가 차감되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3. 해피머니 캐쉬 전환하기

선물이나 이벤트로 받은 해피머니 상품권을 해피머니 캐쉬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해피머니 캐쉬는 해피머니앱을 통해 포인트처럼 다양한 사용처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해피머니 캐쉬 충전 방법 알려드릴게요.

 

 

먼저 해피머니 홈페이지에서 상품권 · 충전 메뉴에서 상품권 교환소로 들어갑니다. 

 

 

교환권의 종류를 선택하고 일련번호를 입력합니다.

 

 

그러면 해피머니 상품권이 해피머니 캐시로 전환됩니다. 

 

 

이렇게 전환한 해피머니 캐시로 해피머니 홈페이지 내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해피머니앱을 설치하면 오프라인에서도 사용할 수 있고요. 해피머니, 생각보다 다양한 활용처가 있으니 귀찮다고 방치하지 마시고 잘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해피머니 사용처 안내는 해피머니 홈페이지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