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일렉

아두이노 정품 스타터키트 언박싱(Arduino Starter Kit) 본문

전기전자

아두이노 정품 스타터키트 언박싱(Arduino Starter Kit)

가스일렉 2020. 1. 19. 18:47


아두이노 우노 정품 스타터 키트가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두꺼운 책 한 권 크기로 생각보다 작네요. 상자를 열어보니 구성품이 꽤 알찹니다. 아두이노 정품 스타터키트 언박싱 리뷰입니다.


1. 아두이노 정품 스타터키트 언박싱(Arduino Starter Kit)


아두이노 정품 스타터키트는 온라인에서 약 10만원 정도 합니다. 영문판과 한글판이 있습니다. 저는 영문판을 구매했는데 한글판도 있으니 참조바랍니다. 


아두이노 스타터키트 언박싱

정품이라 그런지 상자 디자인도 세련됐습니다. 프로젝트북 책자 아래에 구성품들이 있습니다. 주요 구성품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1. 아두이노 우노

아두이노 우노 정품이 들어있습니다. 


2. 아두이노 베이스 & 프로젝트 관련 구성품

베이스에 아두이노와 브레드보드를 설치하면 간편한 테스트보드가 됩니다. 또한 가이드북에 나와 있는 15개 프로젝트에 필요한 구성품도 들어있습니다. 


2. 아두이노 스타터키트아두이노 스타터키트


3. 아두이노 프로젝트 북 (Arduino Projects Books)

아두이노 프로젝트북은 초보를 위한 가이드북으로 총 15개의 Project가 제공됩니다. 15개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스터 한다면 기본적인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지식을 습득할 수 있습니다.



4. USB케이블

아두이노와 PC를 연결하는 케이블입니다. 


3. USB케이블 LCD 점퍼선USB케이블, LCD, 점퍼선


5. 빵판 & 점퍼선 (Bread Board & Jumper wires)

브레드보드와 점퍼선입니다. 아두이노로 테스트보드를 만들때 요긴합니다.



6. LCD (Liquid Crystal Display)

16X2열 LCD가 있습니다. 아두이노의 디스플레이 장치로 많이 쓰이는 부품이니 잘 활용할 수 있겠네요.


4. 아두이노우노, 모터, 프로젝트 구성품아두이노우노, 모터, 프로젝트 구성품


7. 모터류 (DC Motor & Servo Motor)

DC 모터와 서보 모터도 있습니다. 아두이노로 구동을 할 때 필요한 부품입니다. 


8. 전자부품 (Electronics Components)

기타 각종 전자부품이 들어 있습니다. 캐패시터, 다이오드, LED, 저항, 헤더핀, 푸쉬버튼, TR 등이 있고 센서류는 Photoresistor, 온도센서, 틸트 센서 등이 들어 있습니다. 


5. 아두이노 전자부품, 베이스아두이노 전자부품, 베이스



아두이노 정품 스타터키트를 꼼꼼히 살펴보니, 정말 아두이노 초보자에게 딱 필요한 부품이 잘 갖춰져 있네요. 아두이노 스타터 키트만 마스터해도 큰 도움이 되겠네요. 아두이노 관련 스타트키트 제품이 많은데 저는 정품 스타터 키트 추천합니다. 구성품도 알차고 검증된 부품들의 품질도 좋습니다. 

공유하기 링크

Comments